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계좌삭제 방법 1분 완성

카카오페이 계좌삭제

카카오 페이지에 등록된 계정은 사용자가 언제든지 변경, 삭제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결된 계정이 투자 계정인 경우 투자 서비스에서 계정을 변경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계정을 삭제하면 연결 계정 관리 범주에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다보기 범주를 클릭하여 아이콘 클릭 카카오 페이지에 등록된 계정을 삭제합니다.

계정 아래로 페이 아이콘을 연속적으로 누르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연결 계정 관리 항목 선택을 표시하고 연결 계정 관리 항목을 선택한 후 연결 계정 관리 항목을 선택합니다.

카카오페이 계좌 삭제를 위해 카카오페이 계좌 삭제 '연결 계좌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면 카카오 페이에 등록된 계좌가 목록에 나타납니다. 삭제할 계정을 선택한 후 계정 삭제 항목을 클릭합니다. 선택 계정을 삭제할 팝업 창이 화면에 표시되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주 계정? 카카오페이지 주 계정? 주 계정은 카카오페이지의 모든 서비스 이용에 부적합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기본 계정을 가리킨다. 일반 충전, 예약 충전, 자동 충전 또는 송금, 온 / 오프라인 지불에 적용되며 다른 (부모, 지인 등) 계정에 연결될 수 있습니까? 다른 (부모, 지인 등) 계정에 연결될 수 있습니까?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정보와 본인 인증 정보, 계좌명 등이 해당 계좌와 연결될 수 있어 휴대전화를 사용할 때 6명이 이용하는 데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송금 결제 중 카카오페이 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충전할까? 송금 결제 중 카카오페이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충전할까. 충전 가능한 계좌가 등록되면 카카오페이지 머니 잔액을 자동으로 충전하고,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친구에게 송금된 돈도 카카오페이지 머니 잔액에 합산합니다.

⊙납부: 1만 원 미만이 1만원 이상, 1만원 이상일 경우 부족한 금액으로 충전을 합니다. 결제: 송금: 1만원 단위로 자동 충전하면 연결 계좌에서 충전 계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송금 : 지불 / 송금 : 예약 충전 기준 금액의 충전 기능을 사용할 때, 부족한 금액만 1 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으며, 자동 충전 및 지불은 카카오페이 머니 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