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조회방법

이니시스 정기과금

KG이니시스는 전자지급결제회사로, 정기과금과 정기구독권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자동결제를 신청하면 정기적으로 돈이 인출된다는 뜻입니다. 이니시스 정기 요금은 별도로 신경 쓰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현금으로 지불되기 때문에 편의 측면에서는 이점이 있지만 사용률이 낮거나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면 종료할 것을 권장합니다.

결제 수단의 정보 입력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정기 결제와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KG이니시스 홈페이지 주소도 [www.inicis.com] 됩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 중앙에 위치한 '결제 이력 조회'의 범주를 클릭하고, 검색하려는 결제 수단을 선택해 결제 수단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결제일과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결제 수단 유형으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전화 결제, ARS, 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 OK캐시백, 틴캐시, 옐로페이 등이 있습니다. 이니시스 정기 지불 및 지불 기록 확인은 개인 정보에 대한 동의를 통해 개인 정보에 대한 동의를 얻은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는 개인 정보 수집 및 사용 내역에 대한 동의를 포함합니다.

입력된 결제 수단 정보가 정확하면 이니시스의 정기 결제/결제 내역 목록이 화면에 표시되고 결제 내역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이니시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4954로 PAYCO에서 결제하면 PAYCO 홈페이지나 PAYCO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고객 센터 전화번호는 1544-6891입니다. 전자 지불 요금은 모두 추가 세금입니까? 계약 지불은 추가 세금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등록금(초기 등록비·연 관리비)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전자 결제 이용료는 모두 부가가치세의 별도가 아닌가? 결제한 건 취소하고 싶으면요? 이니시스는 온라인 매장에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결제대행업체로 결제한 사이트에 결제시스템만 제공해 결제 취소 권한이 없고 결제된 매장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한 가지를 취소하고 싶다면요? 구매하지 않았고, 매월 자동으로 지불되는 경우요? 온라인 매장에 자동 지불을 신청하면 정기적인 지불 승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지 않은 매월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경우? 이용된 결제 수단 정보를 확인한 뒤 [1:1 조회]에 문의를 남기고 거래 내역을 확인한 뒤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